[오늘의 IT소식] 5/31 마이크로닉스, 국내 기업 최대 규모로 컴퓨텍스 2017 참가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마이크로닉스, 국내 기업 최대 규모로 컴퓨텍스 2017 참가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타이완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글로벌 ICT 전시회인 컴퓨텍스 2017에 국내 기업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고 전했다.

컴퓨텍스 2017 마이크로닉스
부스
컴퓨텍스 2017 마이크로닉스 부스

TWTC 난강홀 4층 M0620에 전시 부스를 연 마이크로닉스는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QHD 해상도, 144Hz 주사율을 갖춘 32형,34형 커브드 게이밍 일체형 케이스, 독자 개발한 플랫폼과 전압 제어 기술, 디지털 RGB LED 튜닝이 적용된 'G-시리즈' 파워서플라이, 확장성과튜닝에 최적화된 게이밍 PC 케이스 '마스터(Master)' 시리즈등을 출품했다.

마이크로닉스의 32/34형 게이밍 일체형 케이스는 데스크탑 PC와 동일하게 코어 i7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 그래픽카드를 장착하고 1800R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현장에는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고성능 부품, ROCCAT 게이밍 기어들과함께 구성된 일체형 PC 9대가 준비되었다.

마이크로닉스의 32/34형 게이밍 일체형
케이스
마이크로닉스의 32/34형 게이밍 일체형 케이스

함게 출품된 'G-시리즈'와 'G-시리즈 풀모듈러'는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개발한 새로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파워서플라이로, SR 방식과 다이오드 정류 방식의장점을 결합하여 고효율과 저발열을 구현하였고 온도에 따라 냉각 팬의 속도 조절 및 팬을 정지시켜 무소음으로도 작동한다. 디지털 방식의 1600만색상 RGB LED로 다양한 효과의 LED 연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이엔드파워서플라이 '아스트로(ASTRO)' 시리즈의 80PLUS 플래티넘, EU 골드 등급의 신제품, 대기 전력 0W를 구현하는 '제로와트' 기술의 신제품 '제로 플러스' 등을 전시했다.

그 외에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설계한 마스터 M400, M200 PC 케이스는 옥타곤 컨셉의 디자인과 함께, 확장성과 내부 튜닝에 최적화됐다. 특히, 마스터 M400은 그래픽카드를 수평과 수직 원하는 방향으로 설치하여튜닝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국내 기업 최대 규모로 컴퓨텍스 2017에 참가하여 대한민국의 기술력을 만방에 알린 마이크로닉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차별화된 제품들로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을 공략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구매고객 대상 에어서큘레이터 증정 이벤트 실시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6월 한 달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클레보 쿨링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이클레보 쿨링이벤트
아이클레보 쿨링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때 이른 무더위에 맞춰 아이클레보가 준비한 여름 특별 프로모션으로, 올 여름 적은 강수량으로 미세먼지 우려가 이어질 것이란 예보에 따라 매일 청소를 대신해 줄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름 가전 에어서큘레이터를 증정하는 행사다.

공식 쇼핑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미세먼지 청소능력이 높은 '오메가' 모델과 가격대 성능비를 강조하는 '아르떼' 모델을 구매하면, 제품 1대 당 에어서큘레이터 1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클레보 세계일류상품 6년 연속 선정 기념 특가 이벤트 및 SNS 참여 이벤트도 아이클레보닷컴을 통해 6월 한 달간 이어진다고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마케팅팀 관계자는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