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소식] 3/7 파인드라이브 T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 패키지 출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T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 패키지 출시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LTE 통신을 지원하는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Finedrive T)'를 지원하는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를 통해 모든 차량에서 파인드라이브 T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인드라이브 T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
파인드라이브 T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는 사운드 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피커를 내장했다. 음성 길안내는 물론 음악,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재생 시 보다 생생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으며, USB포트가 있어 보다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파인드라이브 T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는 대시보드형과 유리흡착형,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유리흡착형은 파인드라이브에서 기존에 출시한 본드겔 거치대의 접점에 자석을 추가해 파인드라이브 T를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다.

한편, 파인드라이브 T는 애프터마켓 최초로 LTE 통신 모뎀을 장착한 하이브리드 내비게이션으로,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 T맵, 카카오내비 등 모바일 앱 내비게이션을 비롯 메신저, 음원 스트리밍, 게임 등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범용 무선충전 거치대를 포함한 파인드라이브 T 패키지의 가격은 32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