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서비스] 2/3 패러렐즈, '패러렐즈 툴박스 1.5' 업데이트 공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패러렐즈, '패러렐즈 툴박스 1.5' 업데이트 공개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 기업인 패러렐즈(Parallels)가 오늘 '패러렐즈 툴박스 1.5(Parallels Toolbox for Mac)'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1.5 업데이트는 실행(launch), 사진 촬영, 기존 툴박스의 도구와 기능에 유연성을 더하고 기능을 확장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패러렐즈 로고
패러렐즈 로고

주요 기능은 자유로운 도구 배치로 도구들을 데스크톱이나 독(dock), 또는 툴박스 메뉴에 새롭게 추가된 '즐겨찾는 툴' 영역이나 맥의 메뉴바로 가져올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자주 사용하는 도구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인 점, 그리고 스크린과 보이스오버(voiceover)를 동영상으로 녹화할 수 있게 해주는 패러렐즈 툴박스의 '스크린 녹화(record screen)' 기능에 맥이나 앱에서 재생되는 시스템 오디오를 함께 캡처하는 옵션이 추가됐다.

그 외에 애플리케이션, 폴더, 링크, 파일 등을 클릭 한번으로 열 수 있는 새로운 실행(launch) 툴을 설정할 수 있고 맥 데스크톱과 윈도우 가상 머신 데스크톱을 클릭 한번으로 숨길 수 있게 되었다고 패러렐즈는 전했다.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 보상 판매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확대 실시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가 보상 전문 업체 '올보상'과 협력, 오프라인에서만 진행하던 보상 판매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스비 보상 판매 서비스
프리스비 보상 판매 서비스

이번 온라인 쇼핑몰 보상 판매 서비스가 오픈하면서 매장 방문 없이도 보상 받을 제품의 금액 조회, 신청 및 접수, 보상 금액 환급 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시간, 거리상 매장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은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보상판매 서비스는 1인당 보상 개수가 한정되지 않아, 휴면 기기를 다수 보유한 고객일수록 유리하며, 삼성, LG 등 다양한 전자기기 및 카메라 제품까지 보상 가능 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