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2/2 조텍, 그래픽카드/미니 PC 구매자 대상 최신 게임 증정 행사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조텍코리아, 그래픽카드와 미니 PC 구매자 대상 최신 게임 증정 행사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에서는 조텍의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 1070 시리즈 및 GTX 1080 시리즈와 미니 PC ZBOX 구매자를 대상으로 유비소프트(Ubisoft)사의 최신 게임 2종 중 1개를 선택하여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Prepare for Battle' 엔비디아 번들 프로모션을 엔비디아와 함께 진행한다고 1월 31일 밝혔다.

조텍 지포스 GTX 1070
조텍 지포스 GTX 1070

1월 31일 이후 조텍의 지포스 GTX 1070 시리즈 및 GTX 108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와 조텍의 게이밍 미니 PC 'ZBOX MAGNUS EN1070' 구매자를 대상으로 3월 28일 혹은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코드 교환을 통해 '포 아너(For Honor)' 혹은 '고스트리콘 : 와일드랜드(Tom Clancy’s Ghost Recon : Wildlands)' 중 1개를 선택하여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조텍 프로모션 페이지(http://zotacpromotion.nflint.com/coupon/main.html)에서 1월 31일 이후 제품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이미지 및 정보를 입력 한 후, 코드 발급을 받는다. 발급 받은 코드는 GeForce Experience 내의 Redeem 메뉴에서 교환이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1070 시리즈' 및 '조텍 지포스 GTX 1080 시리즈'는 엔비디아의 파스칼 아키텍쳐를 적용했으며 심미성을 갖춘 백플레이트와 SPECTRA LED 라이트닝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조텍 ZBOX MAGNUS EN1070'은 인텔 스카이레이크 i5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 1070이 탑재되어 작은 크기로 최신 게임뿐 만 아니라, VR까지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브라더, 무한 잉크젯 복합기 구매자 대상 포토상품평 이벤트 실시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가 자사의 무한 잉크젯 복합기 3종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오픈마켓인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브라더 무한 잉크젯 복합기 3종(DCP-T300, DCP-T500W, MFC-T800W) 구입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5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2매) 및 브라더의 신제품 라벨프린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일(수)부터 3월 28일(화)까지 각 사이트의 기획전 공인판매점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해당 상품페이지에 포토상품평을 남긴 후, 제품 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3월 31일(23시 59분)까지 제품 등록 이벤트 페이지 등록 기준으로 이벤트를 마감하여, 1차 등록(2월 1일~2월 28일)은 3월 중에, 2차 등록(3월 1일~3월 31일)은 4월 중에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며, DCP-T300 구매 고객 500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매, DCP-T500W 및 MFC-T800W을 구매한 각 고객 500명에게는 7만원 상당의 브라더 라벨 프린터 신제품(PT-H110BW)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 등록만 해도 무상 A/S 최대 2년 혹은 6만매 보장 혜택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고 브라더는 전했다.

컴퓨존, 4대 SSD 브랜드 통합 이벤트 실시

컴퓨터/전자제품 종합쇼핑몰 컴퓨존(대표 노인호)이 2월 한달 간 SSD 브랜드 통합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SSD 브랜드 중 선호도가 높은 '킹스톤', 'ADATA', 'Transcend', 'WD' 등 모두 4개다.

컴퓨존, 4대 SSD 브랜드 통합 이벤트
실시
컴퓨존, 4대 SSD 브랜드 통합 이벤트 실시

이번 이벤트는 2월 한달 간 각 브랜드 제품을 정해진 목표수량만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 구매한 브랜드에 대한 후기 댓글을 남기면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XBOXONE 무선 컨트롤러, LG전자 블루투스 이어폰, RC헬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컴퓨존 기획부 손정현 부장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SSD 브랜드 위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 SSD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컴퓨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