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블로 보드게임 지도사 2급 과정, 교육생 모집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보드게임 전문기업 젬블로가 보드게임 지도사 2급 과정을 모집한다. 이번 지도사 2급 과정은 젬블로가 주최하며,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가 후원한다.

보드게임 지도사는 보드게임을 활용해 다양한 분야에서 교육, 심리 상담을 펼치는 직업으로 최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수강생들이 현재 보드게임 관련 직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보드게임과 교육 서비스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젬블로 보드게임 지도사 2급 과정
젬블로 보드게임 지도사 2급 과정

보드게임 지도사 2급 과정 수업은 국내 보드게임 업계 전문가들의 강연으로 구성됐다. 젬블로 오준원 대표, 창의수업연구소 김영희 대표, 젬블로 권혁문, 최연욱 실장 등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커리큘럼은 보드게임의 이해 및 전망, 보드게임 기반 학습의 이해, 보드게임의 다양한 활용 및 교안 작성법, 보드게임 실습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교육과정은 보드게임과 교육 서비스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보드게임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2월 17일까지다. 수강료는 15만 원이다. 수업은 오는 2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 간 진행된다. 수업 장소는 서울시 서초구 효령동 105 범창빌딩이다.

보드게임 지도사 2급 과정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드게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