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1/16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사진전 개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사진전 개최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이 오는 20일부터 열흘간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생에서 빛나는 순간'들을 7명의 청년 아티스트들과 함께 예술로 표현한 사진 전시회다.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 포스터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 포스터

순간에 대한 아티스트들의 감각적인 해석과 참신한 표현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시각적 영감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며, 포토존 무료 촬영 행사부터 미래의 자신에게 보내는 사진 엽서 쓰기, 전시장 사진 찍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 등의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이번 사진전은 1월 20일부터 30일까지(설 당일 휴무) 건대 커먼그라운드 3층 토이리퍼블릭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아이클레보 신년 이벤트,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신년을 맞아 자사의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클레보 신년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클레보 신년 이벤트
아이클레보 신년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설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1월 16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모델에 따라 최대5만원 ~ 2만원 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아이클레보 직영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유진로봇 이호진 이사는 "최근 로봇청소기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많아졌지만 제 기능에 충실한 로봇청소기의 경우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부담은 줄이고 제품력 높은 로봇청소기를 체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올림푸스, OM-D E-M1 M2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올림푸스한국은 오는 2월 27일까지 OM-D E-M1 M2 구매자를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정품 등록까지 마치면 카메라 하단에 연결해 쓸 수 있는 배터리 홀더를 제공한다. 약 39만 9,000원 상당의 제품으로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려주고 안정적인 세로 촬영을 지원한다.

올림푸스, OM-D E-M1 M2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올림푸스, OM-D E-M1 M2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정품 등록을 위해서는 제품을 구매하고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 또는 정보 업데이트를 진행하자. 이어 제품 박스에 있는 시리얼 번호와 보증서에 있는 시리얼 번호, 카메라 하단의 시리얼 번호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올림푸스한국은 같은 기간 동안 자사의 플래그십 라인업 OM-D E-M5 M2와 E-M10 M2를 비롯해 지난 해 카메라 사업 8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PEN-F, PEN E-PL8의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가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후지필름, X 시리즈 사용자 대상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 도입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자사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를 쓰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멤버십 서비스인 후지필름 프리미엄 서비스(FPS)를 도입한다. 이름이 1인칭 슈터(FPS)와 같은 것은 노린 것인지 알 수 없으나 회원에게는 할인이나 전문 상담 등을 지원한다.

후지필름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도입.
후지필름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도입.

회원에게는 유상 서비스 비용 30% 할인, 수리기간 중 최신 기종 무상대여, 택배 무료 접수, 우선 수리 등의 혜택이 있다. 또한 본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따로 마련된 라운지에서 전문 상담도 받도록 했다. 회원의 생일이 있는 해당 월에 쓸 수 있는 X 스토어 바우처와 X 아카데미 50% 할인 수강권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멤버십 회원 대상 사진공모전을 진행하고 수상작을 갤러리 내 별도 공간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 파티도 열 계획이다.

그러나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우선 X-프로(Pro) 또는 X-T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본체 1대 이상, XF렌즈 5종 또는 레드라벨 렌즈 3종 이상을 소지하고 정품등록까지 마쳐야 가입 가능하다. 조건 여부를 확인하려면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내 내정보(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청과 승인이 완료되면 회원 기념품을 증정하고, 1년 이상 회원 자격이 유지되면 별도의 선물이 제공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