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서비스] 1/4 KT 국제전화 001 앱 출시 등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국제전화도 앱으로, KT 국제전화 001 출시

KT가 스마트폰에서 국제전화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 '국제전화 001'을 출시했다. 이번 앱은 001 전용 다이얼패드, 실시간 이용요금, 국가번호 자동입력, 현지시간 안내 등 편의기능이 포함 됐다. 최근 국제전화를 이용한 스팸전화가 증가함에 따라 통화 발신국가를 표시해주는 기능을 추가해 안심하고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KT 국제전화 001
KT 국제전화 001

'국제전화 001'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1월 말 출시예정)에서 국제전화 001을 검색해 내려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및 국제전화 001 전용 고객센터(080-2580-0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T는 국제전화 001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설치 후 올레닷컴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더블캔을 증정한다. 또, 1만 원 이상 국제전화 001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00원~5만 원 상당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알바천국, 인벤과 손잡고 게임 직종 전문 채용 서비스 오픈

알바천국이 게임미디어 인벤과 함께 게임 관련 직종의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리크루트 인벤(recruit.inven.co.kr)'을 오픈했다. 리크루트 인벤은 취업 준비생을 위한 인벤 내 게임산업 전용 구인/구직 채용 정보 사이트로, 알바천국에서 제공하는 각 지역별, 단기알바, 테마별 알바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리크루트 인벤
리크루트 인벤

또한, 게임업계의 최신채용 뉴스를 통해 국내외 게임사들이 개별적으로 실시하는 각종 채용설명회나 공채 등에 대한 정보를 꼼꼼하게 살펴보거나, 기업 탐방/인터뷰 코너를 통해 각 게임사 인사 담당자가 소개하는 기업의 환경과 복지 등에 대한 생생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리크루트 인벤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8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크루트 인벤 오픈 소식을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헤드셋,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