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1/3 조텍, 백플레이트 단 지포스 GTX 1060 출시 및 이벤트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조텍코리아, 백플레이트 단 지포스 GTX 1060 출시 및 기계식 키보드 증정 이벤트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에서는 오버클러킹으로 성능을 강화한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Edition D6 6GB'에 백플레이트를 추가해 안정성을 높인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6GB 백플레이트' 제품을 1월 3일 출시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LED 기계식 키보드를 증정하는 장착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Edition D6
6GB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Edition D6 6GB

새롭게 출시된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Edition D5 6GB 백플레이트는 듀얼 팬과 구리 히트 파이프로 구성되어 안정적인 냉각 성능을 갖췄다. 팩토리 오버클러킹을 통해 성능을 높여 오버워치를 비롯한 최신 고사양 게임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조텍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장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장착기를 올려준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LED 기계식 키보드 'ABKO HACKER K530 화이트 LED 청축'을 증정한다. 본인이 애용하는 커뮤니티나 SNS, 블로그 등에 신제품 장착기를 작성한 후, eventkor@zotac.com으로 이름, 연락처, 주소, 제품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 장착기 URL을 보내면 된다.

브리츠, 블루투스 v4.1 지원 H770BT 무선 헤드폰 출시

브리츠(britz)는 블루투스 v4.1 모듈을 탑재한 '브리츠 H770BT' 무선 헤드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Flip and Fold' 디자인을 채택, 헤드폰을 접어 부피를 줄일 수 있어 좁은 공간에도 들어가며, 전용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보관 및 휴대가 편하다.

브리츠 H770BT' 무선 헤드폰
브리츠 H770BT' 무선 헤드폰

최신 블루투스 4.1 버전 및 A2DP 프로파일, aptX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음질도 개선했다. 풀레인지 40mm 드라이버와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해 입출력 음질을 동시에 향상시켰다.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 밴드를 적용했으며 측면에는 볼륨 조절, 전원 등 조작이 간편한 버튼을 달았다. 리튬 배터리를 사용해 최대 14시간까지 쓸 수 있다. 기존 헤드폰처럼 3.5mm 스테레오 Line In 케이블을 통한 연결도 가능해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MP3플레이어나 포터블CD플레이어와도 연결할 수 있다. 브리츠 H770BT 헤드폰은 2017년 1월 1일부터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