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 최저가 판매, 씨넷 크레이지 위크 개막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이상우 기자] 각종 IT 제품을 대한민국 최저가에 판매하는 온라인 행사, 2016 씨넷 크레이지 위크가 막을 올렸다. 이 행사를 주관하는 씨넷코리아가 12일 오전 9시에 씨넷 크레이지 특가몰(www.cnetmall.co.kr)을 오픈하고 5일간의 연말 세일에 들어갔다.

씨넷 크레이지 위크
씨넷 크레이지 위크

씨넷 크레이지 위크는 연말연시 선물 수요가 많은 12월에 조금이라도 지출을 줄이기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행사다. 12일 오전 9시부터 18일 오후 6시까지 5일간 기간한정으로 운영되는 특가몰에서 40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씨넷 크레이지 위크는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용 모바일 사이트에서도 구매와 결제가 가능하다. 불필요한 부대 비용을 줄이면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어디서나 원하는 물건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판매 제품들은 유명 인터넷 가격비교사이트 최저가보다 최저 1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현금과 신용카드 모두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며 구입 품목이나 가격, 수량에 관계 없이 1,000원짜리 제품 하나를 구입해도 배송 비용은 무료다. 일부 병행수입품과 달리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국내 수입사/유통사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정식 유통 제품만 판매한다.

구성 품목은 미니 PC와 노트북부터 스마트폰 액세서리, 헤드폰·이어폰 등 다양하다. 재고 상품을 최대한 싸게 팔아 부담을 줄이는 연말 세일의 취지를 살렸지만 최신 제품도 일정 비율 포함되어 있다.

씨넷 크레이지 위크는 총 40여개 브랜드와 기업이 참여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각종 제품을 판매한다. 기본적으로 구입 수량에 제한은 없지만 일부 제품은 기존 유통망을 배려해 제한된 수량에 특가 판매한다. 상품 내역은 12일 오픈한 크레이지 위크 특가몰(www.cnet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