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역대급 오버워치 대회 한국에서 연다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인텔, 역대급 오버워치 대회 한국에서 연다

ESL주관, 인텔 후원의 국제 e스포츠 대회인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ntel Extreme Masters, 이하 IEM)가 시즌 3 이후 8년 만에 다시 한국에서 열린다.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전세계 지역을 순회하며 진행되는 IEM은 7월 중국 상해, 11월 미 캘리포니아 오클랜드를 거쳐 시즌11의 세 번째 대회를 경기도에서 개최하게 됐다. 'IEM 경기(Gyeonggi)' 타이틀로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16명의 스타크래프트(StarCraft) II 선수 및 8개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팀이 참가하며 오버워치(Overwatch)를 위한 토너먼트가 신설, 총 상금 10만 달러를 놓고 유럽 및 아시아 출신 6개 팀이 경쟁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오버워치 게임 토너먼트는 세계 최초로 대형 경기장 규모로 열리게 되는 것으로, 함께 진행될 스타크라프트 II 토너먼트 역시 월드챔피언십 시리즈(WCS)의 새로운 시즌을 위한 첫 번째 공식 대회로 진행되며, 11월 열렸던 블리즈컨(BlizzCon) 행사의 우승자도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IEM 경기 대회 티켓은 옥션이 게임 전문관 'A.GAME' 코너를 통해 단독으로 판매를 진행하며, IEM 경기 대회 참관을 위한 매체 등록은 이곳에서 가능하다. 또한 IEM 시즌 11 관련 정보는 트위터 및 페이스북 또는 공식 웹사이트인 intelextrem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벤큐, 조위 게이밍 모니터 고객 사은 이벤트

벤큐(지사장 소윤석, BenQ)는 조위 게이밍 모니터 6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조위 게이밍 모니터 고객 사은 이벤트
조위 게이밍 모니터 고객 사은 이벤트

벤큐의 공식 모니터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사은 이벤트는 오는 12월 7일부터 12월 22일까지 벤큐 조위의 게이밍 모니터 6종 제품(XR3501, XL2735, XL2730, XL2720, XL2430, XL2411)을 구매하고 구매영수증과 시리얼번호를 벤큐에 제공하면 XL2411, XL2430, XL2720 제품은 2만원권, XL2730, XL2735, XR3501은 3만원권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로,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등 구매처와 상관 없이 행사 기간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자신의 SNS, 블로그, 온라인몰, 커뮤니티에 제품에 대한 사진 후기를 작성한 선착순 100명의 소비자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2장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고 벤큐는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