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12/2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진행 등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네이버,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와 함께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진행

네이버가 다양한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를 진행한다. 뷰티윈도는 국내외 화장품에 대한 상품 정보를 콘텐츠 형태로 제공하고, 화장품 구매를 위한 모든 단계를 한 곳에 집약시킨 뷰티 플랫폼이다. 현재 뷰티윈도에서는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갖춘 온라인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약 350여 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네이버는 이 가운데 그동안 뷰티윈도와 함께 의미 있는 성장을 이어온 14개의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와 함께 오늘부터 이틀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541랩'에서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삐아, 마녀공장, 나인위시스, 정샘물 뷰티 등 평소 오프라인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온라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자신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한편, 푸짐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즐길 거리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네이버의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인 '뷰스타리그'를 통해 성장해 현재 다양한 뷰티 채널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뷰스타가 양일간 현장에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F/W 뷰티 트렌드를 전하며, 3일에는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을 테마로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생생한 뷰티 라이브쇼를 선보인다. 이는 브이 라이브(V LIVE)의 뷰티 전문 채널인 브이 뷰티(V Beauty)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샤오미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 가품 근절 및 사후서비스 확대

샤오미와 한국 공식 총판 연장 계약을 맺은 코마트레이드가 2017년 새해를 맞아 본격적인 오프라인 매장, 사후 서비스 확대 활동을 시작한다. 코마트레이드는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국내 샤오미 가품, 비공식 제품 유통과 판매 등을 근절할 계획이다.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

이밖에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VR, 정수기, 미밴드2, 스마트캐리어 등 샤오미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국기기술표준원과 전파연구원 등으로부터 KC인증서 취득, 생산물 책임보험 가입으로 안전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