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소식] 11/28 100주년 기념 BMW 7 시리즈 프로모션 등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

그룹 100주년을 기념하는 BMW 7 시리즈 프로모션 진행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그룹 100주년을 기념해 7 시리즈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은 100% 리스료 지원과 이자율 부담을 줄인 무이자 할부로 나눌 수 있다. 이를 통해 7 시리즈 구매에 대한 매력을 더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룹 100주년을 기념하는 BMW 7 시리즈 프로모션
진행.
그룹 100주년을 기념하는 BMW 7 시리즈 프로모션 진행.

먼저 선납금 30%, 36개월 계약과 잔가보장형 운용리스 조건으로 7 시리즈를 계약하면 최대 1년간 월 리스료를 전액 지원한다. 구매자는 3년 중 1년을 제외한 나머지 2년만 월 리스료를 지불하면 된다. 예를 들이 730d 엑스드라이브(xDrive) 차량이라면 월 납입금 162만 원 가량(차량 가격 1억 3,410만 원)인데 1년간 이 납입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는 의미다.

해당 프로그램은 750Li 엑스드라이브 비전100 에디션을 제외한 모든 7 시리즈에 해당되며, 월 리스료 지원은 차량에 따라 7~12개월이므로 구매 전 참고할 필요는 있겠다.

무이자 할부는 선납금 30%, 36개월 계약 조건을 기준으로 이뤄진다. 이 때 구매자는 선납금을 제외한 나머지 차량에 대한 할부 비용만 지불하고 이자는 제외된다. 하지만 모든 차량이 이에 해당되는지 여부는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팅크웨어, 가성비 높인 M300 내비게이션 출시

팅크웨어는 매립과 거치를 모두 지원하는 내비게이션, M300을 출시했다.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1.4GHz 쿼드코어(Quad-Core Cortex A9) 프로세서와 1GB DDR3 메모리 등을 탑재한 점이 특징인데, 빠른 경로 안내는 물론 다양한 기능들을 동시에 지원하는 다중 작업(멀티태스킹)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지원한다.

팅크웨어, 가성비 높인 M300 내비게이션
출시.
팅크웨어, 가성비 높인 M300 내비게이션 출시.

아이나비의 빅데이터와 통신이 결합된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티링크(T-link)도 적용했다. 국내 최대 25만 개 도로 정보를 반영해 실시간 교통정보와 라이브 검색, 무선 업데이트 등이 가능하다.

아이나비 익스트림(Extreme) 3D 지도는 주요한 지형지물을 현실감 있게 렌더링 처리해 정확한 길 안내를 지원한다. 사용자의 운전 패턴 및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경로 안내와 다양한 지도 뷰 모드를 제공하여 운전자의 편의성을 강화 했다.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높였다. 팅크웨어는 자사 중저가 제품에서 처음으로 안드로이드 킷캣(kit-Kat) 운영체제(OS)를 도입했다. 태블릿 PC나 스마트 폰에서 사용하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내비게이션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HD DMB 기능을 더해 선명한 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나비 M300은 16GB 제품이 33만 9,000원, 32GB 제품을 36만 9,000원에 각각 책정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는 12월 23일까지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간 중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은 겨울철 안전 운전에 필수적인 40여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모든 캠페인 대상 차량들은 국제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같은 기간 유상수리 고객을 위한 부품 10% 할인,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기념품 증정(유상수리 금액에 따라 상이) 등 3가지 혜택도 마련됐다. 이 외에 브랜드 컬렉션은 30%, 재규어 랜드로버 정품 액세서리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국지엠, 김장김치 나눔 행사 실시

한국지엠 주식회사 임직원들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은 지난 26일, 부평본사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갖고 총 12톤의 김치를 인천지역에 위치한 사회복지기관과 아동복지시설에 각각 전달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1,200상자(12톤 분량)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계명원, 한나의 집, 지역아동센터, 장애인시설 등 인천지역 57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됐다.

한국지엠, 김장김치 나눔 행사
실시.
한국지엠, 김장김치 나눔 행사 실시.

김장김치 전달 외에도 한마음재단은 매년 설, 추석, 장애인의 날, 성탄절 등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명절이나 기념일 등에 다양한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펼쳐 오고 있으며 의료비, 장학금, 소외계층 영재학교, 시각장애인 지원 등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지난 2005년 설립 이후 매년 진행된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해를 거듭할수록 외국인 임직원과 가족들도 꾸준히 참여해 한국문화체험과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일석이조의 행사로 사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부평공장뿐 아니라 군산, 창원, 보령 등 다른 지방 사업장에서도 11월 중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실시해 지역 사회복지기관 및 저소득계층 등에 전달하고 있다.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는 한국지엠 대외정책부문 한주호 부사장을 비롯, 전국금속노동조합 한국지엠지부 유승종 수석부지부장, 한국지엠 법무부문 폴 조(Paul Cho) 부사장, 품질부문 쉐리프 엘데수키(Sherief Eldessouky)부사장 등 외국인 및 한국인 임직원과 정유섭 새누리당 국회의원 그리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한국타이어, 모빌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한국타이어와 모빌코리아윤활유는 2016년 11월 28일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업무협약은 한국타이어가 운영하는 티스테이션(T Station)에 엔진오일 공급을 위해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점차 고급화 되고 있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위해 타이어 판매 뿐만 아니라 경정비 서비스를 포함한 엔진오일 판매 라인업에서 모빌코리아윤활유 제품을 더한다.

티스테이션에서도 모빌원 엔진오일을 볼 수 있게 됐다. 업무협약에 서명한 사이먼 리즈(Simon R.Reese) 모빌코리아윤활유
대표이사(좌)와 이태환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 리테일담당
상무(우).
티스테이션에서도 모빌원 엔진오일을 볼 수 있게 됐다. 업무협약에 서명한 사이먼 리즈(Simon R.Reese) 모빌코리아윤활유 대표이사(좌)와 이태환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 리테일담당 상무(우).

티스테이션에서는 유럽산 가솔린 차량 및 국산 고출력 차량용 모빌원 0W-40과 신형 디젤 차량을 포함한 국산 디젤 차량용 모빌원 ESP 5W-30, 일본산 차량 및 국산 고급 차량 전용 모빌원 5W-30 등이다.

현재 티스테이션은 스마트 케어(Smart Care) 서비스를 비롯해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안전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원스톱 차량관리 서비스로 최고 품질 타이어와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의 다양한 서비스를 포함한다.

글 / IT동아 편집부 (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