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서비스] 10/27 벅스, 디자인에 집중한 새 플레이어 업데이트 실시 등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벅스, 디자인 강조한 PC용 및 아이패드용 음악 플레이어 새 업데이트 제공

온라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벅스가 디자인에 초점을 둔 PC 및 아이패드용 음악 플레이어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이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 모두를 얻을 수 있도록 사용자 디자인을 대폭 개선한 PC용 '벅스 플레이어'와 아이패드용 '커버모드'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아이패드용 벅스 음악 플레이어
아이패드용 벅스 음악 플레이어

PC용 벅스 플레이어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을 강조했으며, 곡 검색 및 이동, 가사보기 등 음악 재생에 꼭 필요한 메뉴만 넣어 구성을 간소화했다. 또한 벅스 내 다양한 콘텐츠 채널로 이동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 형태의 목록도 제공한다.

한편 아이패드용 커버모드는 사용자의 개선 요청이 반영된 가로모드의 음악 플레이어다. 아이패드를 거치대에 가로로 올려 놓고 음악을 들을 때 유용하다. 개성 있는 디자인을 살리기 위해 각 아티스트의 앨범 커버를 최대한 활용했다.

벅스 측은 "이번 업데이트는 최신 트렌드에 부합한 플레이어 디자인을 통해 음악 생활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것"이라며, "사용자들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며 서비스를 개선, 보완할 것"이라 말했다.

글 / IT동아 편집부 (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