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9/23 니콘, 현금 돌려주는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등

[IT동아]

니콘이미징코리아, '포커스 온 캐시백 시즌3' 프로모션 진행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가 니콘 DSLR 카메라와 NIKKOR 렌즈를 구입하면, 10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포커스 온 캐시백 시즌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시백 대상 제품은 유효 화소수 3,635만 화소 DSLR 카메라 D810과 니콘 풀프레임 DSLR 카메라 D750, DX 포맷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500 등 주요 카메라와 FX 포맷용 NIKKOR 렌즈 3종(AF-S NIKKOR 14-24mm f/2.8G ED, AF-S NIKKOR 24-70mm f/2.8E ED VR, AF-S NIKKOR 70-200mm f/2.8G ED VRⅡ)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포커스 온 캐시백 시즌3' 프로모션
진행
니콘이미징코리아, '포커스 온 캐시백 시즌3' 프로모션 진행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대상 카메라 또는 렌즈를 구매하고 11월 17일까지 정품 등록 후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과 승인을 거쳐 오는 11월 22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는 기종 및 구매 대수에 관계 없이 카메라 또는 렌즈 구입 1회에 한해 10만 원 혜택을 제공하며, 카메라와 렌즈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20만 원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시백 금액은 12월 9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캐시백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2월 16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몬, 하이원리조트 스키 패스권 최저가 판매

티몬이 스키 시즌을 앞두고 국내 대표 스키장인 하이원리조트 스키 패스권(시즌권) 1차판매를 시작했다. 1차 패스권은 내달 7일까지 판매하며, 티몬은 자체 할인 프로모션인 즉시할인에 카드사 할인을 더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남성 대인 이용권은 기존 판매가 27만 원에서 즉시할인에 카드사 할인을 적용해 23만 1,500원에 판매한다. 여성 대인 이용권과 소인 이용권은 즉시할인을 적용해 각각 14만 5,000원, 14만 8,000원에 판매한다.

티몬, 하이원리조트 스키 패스권 최저가
판매
티몬, 하이원리조트 스키 패스권 최저가 판매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내년 3월부터 6월까지 하이원 콘도 디럭스 객실을 주중 주말 구분 없이 5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기간 동반 3인까지 리프트권을 35%, 장비렌탈료를 40% 할인 받을 수 있다. 락커와 객실/부대시설도 상품별로 최대 50%까지 할인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 티몬은 10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하이원리조트 스키 패스권 2차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판매 가격은 각각 1만 원씩 인상할 예정이다.

카카오, '기브(Give)티콘' 기부 캠페인에 11만명 참여

카카오(대표이사 임지훈)가 지난 9일부터 진행한 '기브티콘'[의 기부 캠페인에 11만 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기브티콘은 구매와 함께 기부할 수 있는 이모티콘으로, 판매 수익의 일정 비율을 카카오가 기부하는 모바일 후원 상품이다.

베니 이모티콘으로 첫 출시한 기브티콘은 출시 10일만에 구매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 인기순위 Top5에 진입했다. 이후 기브티콘을 통한 모바일 후원을 지속해 구매자 11만 명을 돌파했으며, 목표했던 모금액을 조기 달성해 기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종료한 바 있다.

카카오, '기브(Give)티콘' 기부 캠페인에 11만명
참여
카카오, '기브(Give)티콘' 기부 캠페인에 11만명 참여

카카오는 베니 기브티콘 출시와 연계해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 with kakao'에서 청각장애 아동들을 위한 모금도 진행했다. 해당 모금함 또한 기브티콘 출시 1일만에 모금액 목표 금액 1,800만 원의 92%를 달성했으며, 현재 목표 모금액을 5,520만 원으로 증액한 상태다. 모금액을 증액하면서 기부금 수혜자도 6명에서 66명으로 늘어났다.

베니 기브티콘 기부 캠페인과 같이가치 with kakao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현재까지 약 5,430만 원으로, 해당 기부금은 청각장애 아동들을 위한 교육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카카오는 오는 11월 두번째 기브티콘 캠페인으로 유기견 이모티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앱스토리몰, 안정성이 높은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 런칭

앱스토리몰이 성인용 킥보드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는 무게 9.3kg에 작은 사이즈를 갖춘 스마트 모빌리티다. 모터 출력은 180W로 강력하며, 15도의 경사도 무리없이 오를 수 있다. 최대 시속 30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LG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3시간 만에 충전할 수 있으며, 완충 시 최대 45km를 달릴 수 있다. 충격 완화 장치인 서스펜션이 제품 전후면에 설치돼 안정성을 더했다.

이 제품은 장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ESB 브레이크 시스템을 채택했다. 수동 브레이크를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안정적으로 제동할 수 있다. 두터운 미끄럼 방지판을 적용해 주행 중 안정감을 높이고 피로감을 덜었다. 뒷바퀴에는 라이트를 달아 야간 주행 시에도 걱정 없이 운전하도록 했다. 제품은 원터치로 손쉽게 접어 보관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는 가벼운 무게로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 방법이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앱스토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

파이오링크, 한일네트웍스와 총판 계약으로 영업력 강화

파이오링크가 한일네트웍스와 총판 계약을 맺고 자사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ADC), 보안스위치, 웹방화벽 등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파이오링크-한일네트웍스 업무 협약식
파이오링크-한일네트웍스 업무 협약식

한일네트웍스는 보안 솔루션을 포함해 서버, 워크스테이션, 노트북, UPS 등 다양한 IT장비들을 유통하고 있으며, 전문 영업 및 엔지니어를 통해 컨설팅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은 금융분야에 특화된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컨택센터 솔루션 개발, SAP기반 ERP솔루션 개발 및 운영, IDC 사업 등이다.

파이오링크는 이번 총판 체결을 통해 최근 고성능에 대한 요구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금융, 제조, 통신 등의 고객 확대를 꾀할 예정이다. 한일네트웍스 역시 IT 유통 영역을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으로 확대함으로써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기존 솔루션과의 연동으로 영업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내다봤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