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소식] 8/26 포르쉐 추석 맞이 차량점검 캠페인 실시 등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

'연휴 전 점검 받으세요' 포르쉐 추석 캠페인 실시

포르쉐 코리아가 8월 29일부터 오는 9월 23일까지 전국에 있는 자사 서비스센터 워크샵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가오는 추석, 안전한 귀성길을 대비한 차량 성능 유지 및 안전 주행을 돕고자 기획된 이번 캠페인에 관심 있는 포르쉐 차주는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겠다.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이다.

포르쉐 추석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포르쉐 추석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해당 서비스를 받는 차주는 주요 무상점검 항목(각종 벨트류, 타이어, 브레이크, 선루프/컨버터블 탑,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필터, 에어컨/히터, 워셔액, 배터리와 등화장치 등)과 함께 자사 전용 진단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을 이용한 정밀 진단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차량의 정보 확인을 통해 오류 코드를 진단, 차량의 예방 정비 및 성능 유지를 위한 보수를 받을 수 있다.

추석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유상수리가 진행되면 부품과 공임에 대해 각각 10% 할인이 제공된다. 여기에서 보험수리는 제외된다. 이 외에 타이어 교환 시 10% 할인 및 휠 밸런스 무상점검, 포르쉐 드라이버 셀렉션 상품 구입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기간 내 5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도 소낙스 제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재규어 코리아,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 개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의 가치와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글로벌 고객 시승 체험 프로그램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The Art of Performance Tour)'를 국내 첫 개최한다. 자사 고유 감성을 고객이 직접 느끼기 위해 기획된 이 프로그램은 에프- 페이스(F-PACE) 및 XF, XJ, 에프-타입(F-TYPE) 등 자사 최신 라인업으로 시승 체험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재규어 코리아,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
개최.
재규어 코리아,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 개최.

프로그램은 8월 26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전국 5개 지역, 4개 공식 전시장을 통해 진행된다. 광주와 대구, 서울, 대전, 인천은 핸들링과 민첩성을 경험하는 스마트콘, 급경사와 내리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 온로드 코스를 모두 체험 가능하고, 부산과 창원, 전주, 원주 전시장에서는 온로드 시승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시승 외에도 가족단위 참여 고객을 위한 부대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대기 중에 네일케어 및 핸드마사지, 케이터링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드라이빙 및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연대도 준비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어포더블 아트 페어 공식 후원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어포더블 아트 페어 서울 2016(Affordable Art Fair Seoul 2016)'을 공식 후원한다. 인피니티가 국내 문화예술 활성화와 대중화를 위해 실시하는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진행된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매년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어포더블 아트 페어 공식
후원.
인피니티 코리아, 어포더블 아트 페어 공식 후원.

어포더블 아트 페어는 1999년 런던에서 시작해 뉴욕과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13개 주요 도시에서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현대미술을 누구나 쉽게 즐기고 작품을 소장할 수 있도록 국내외 여러 작가들의 작품을 현장에 전시, 판매하고 있다. 서울에서는 지난 2015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것으로 이번에는 전세계 15개 국가, 총 75여 개 갤러리에서 500여 명의 작가가 참가할 예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특별 라운지를 운영한다. '유려한 곡선의 아름다움'이라는 자사 디자인 유전자를 알리는 것과 동시에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Q30과 아티스트의 협업 작품 전시도 함께 이뤄진다.

BMW 코리아, 7 시리즈 10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BMW 코리아는 100주년 기념 X5와 X6를 선보인데 이어 7 시리즈에도 100주년 한정판을 추가한다. 750Li를 기반으로 탄생한 뉴 750Li 엑스드라이브(xDrive) 비전 100 에디션은 자사의 맞춤제작 프로그램인 BMW 인디비주얼(Individual)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의장비를 제공한다. 인디비주얼 전용 외장 색상과 20인치 인디비주얼 경합금 휠,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트림 등 기존 7 시리즈와 다른 차별화된 옵션으로 차량의 존재감을 크게 부각시켰다.

BMW 코리아, 7 시리즈 10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BMW 코리아, 7 시리즈 10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7 시리즈는 고급 인테리어, 내구성 향상과 경량화를 이뤄낸 카본코어, 제스처 컨트롤, 레이저 라이트 등 다양한 신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엔진은 트윈파워 터보 기술이 접목된 V8 가솔린 사양으로 최고출력 450마력, 최대 토크 66.3kg.m의 힘을 뿜어낸다. 시속 100km까지 단 4.5초만에 도달하는 이 차량의 가격은 1억 9,730만 원에 책정됐다.

BMW 코리아는 해당 차량 출시를 기념하고자 해당 차량 구매고객 전원에게 BMW 7 시리즈 더플백, 서류가방, 카드 케이스, 여권지갑 등으로 구성된 370만 원 상당의 몽블랑 콜렉션 7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꿈을 함께 그린카'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

그린카는 소상공인과 스타트업 창업자, 아티스트 등에게 카셰어링 서비스를 지원하는 꿈을 함께 그린카를 진행한다. 8월 26일부터 오는 9월 5일까지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프로그램 지원자를 모집하고, 최종 선정된 10개 팀은 매월 10만 원 상당의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 이용권을 5개월간 지원받게 된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개인 및 법인은 공식 블로그에서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 등 몇 가지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꿈을 함께 그린카’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
‘꿈을 함께 그린카’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

선정된 팀은 카셰어링 서비스 지원 외에도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자신의 사업과 예술활동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그린카는 약 18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데, 초기 홍보가 필요한 스타트업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그린카는 내다봤다.

글 / IT동아 편집부 (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