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7/6 샤오미 미밴드2, 2만 9,000원에 국내 출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샤오미 미밴드2, 2만 9,000원에 국내 출시

샤오미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는 코마트레이드가 오는 6일 샤오미 미밴드2를 국내에 첫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당일 오전 G마켓 슈퍼딜 샤오미 브랜드관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공개되는 샤오미 미밴드2는 2만 9,000원에 살 수 있다.

샤오미 미밴드2
샤오미 미밴드2

샤오미 미밴드2는 전작에 없던 0.42인치의 터치가 가능한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디스플레이의 원형 버튼을 터치하여 현재 시간, 걸음 수, 심박수 심지어 이동거리, 칼로리 등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밴드 또한 인체와 접촉하는 부분을 부드러운 재질로 사용하여 바람이 잘 통하고, 땀 흡수 방지를 통해 착용감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 사용자가 달리기를 할 경우 달리기 속도 및 최고 심박수를 알려주고 또한 앱을 통해 달리기 계획도 설정할 수 있다. 내장 배터리는 70mAh로 최대 20일 간 사용할 수 있고, 방수방진 등급은 IP67이다.

보스,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 QC35 출시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오는 7월 8일(금) QC35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QuietComfort 35 wireless headphones)과 사운드스포츠 무선 이어폰(SoundSport wireless headphones) 2종을 출시한다.

보스 QC35
보스 QC35

QC35의 내부 및 외부에 내장된 2개의 센서, 즉 초소형의 마이크가 소음을 측정하고 보스의 독자적인 디지털 전자 회로에 신호를 전송한다. 보내진 신호와 반대 파장의 신호로 소음을 상쇄시켜 소음을 제거한다. 사용자들은 소음이 제거된 조용한 환경에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보스 사운드스포츠 무선 이어폰
보스 사운드스포츠 무선 이어폰

함께 출시된 사운드스포츠 무선 이어폰은 이동이나 운동 시 안정감 있게 편안히 사용할 수 있도록 이어팁 및 이어버드를 설계했으며 생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인라인 마이크와 리모컨은 볼륨 조정, 곡 건너뛰기, 재생/정지, 음성 통화 등이 가능하다. 또 2시간 완충 시 최대 6시간까지 재생된다.

보스의 모든 새로운 무선 헤드폰은 터치를 통해 편리하게 무선 연결할 수 있는 NFC 기능을 탑재했다. 또 음악과 통화 전환의 직관적인 컨트롤, 설정 방법∙배터리 잔량∙통화 발신자 정보∙음성 안내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보스 커넥트 앱(Bose Connect App)을 무료로 제공한다. QC35는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55만원이다. 사운드스포츠 무선 이어폰은 블랙과 아쿠아 두 가지로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22만원이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