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소식] 6/27 쉐보레, 전국 주요 지역 민관단체 협력 강화 등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

쉐보레, 내수 확대 위해 전국 주요 지역 민관단체 협력 마케팅 나서

쉐보레가 전국 지역 내 민관 유관단체와 대리점 및 협력업체 등 사업 파트너와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역 상생은 물론 이를 통해 내수시장 점유율 상승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쉐보레는 본사가 있는 인천지역 쉐보레 대리점과 기부협약을 시작으로 이번에는 대전지역 대리점과 기부협약을 추가로 체결했다.

쉐보레, 내수 확대 위해 전국 주요 지역 민관단체 협력 마케팅
나서.
쉐보레, 내수 확대 위해 전국 주요 지역 민관단체 협력 마케팅 나서.

제임스 김 사장과 쉐보레 서부총괄본부 임직원, 지역 내 대리점 및 카매니저들은 대전 한화이글스 구장에서 야구 관람객을 대상으로 새 말리부를 전시하고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제임스 김 사장은 지역사회공헌을 약속하는 의미에서 시구도 진행했다.

쉐보레는 차량 판매에 대한 매칭 펀드 방식으로 기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마련된 기금은 대전광역시에 있는 장애인 복지관에 기부되고, 이 외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복지사업에도 동참하게 된다.

준비엘, 쏘렌토 UM용 튜닝 인증 소음기 선보여

준비엘이 코드명 UM 쏘렌토를 위한 튜닝 소음기를 선보였다. 스파이럴타공 기법을 적용한 애프터마켓 소음기로 배기를 빠르게 배출하고, 가속 페달에 발을 놓았을 때 발생하는 부압에 의한 배기 역류 현상을 억제했다. 이를 통해 출력을 소폭 향상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준비엘 측 자료에 따르면, 이 소음기는 완성차 대비 3.4마력과 0.2kg.m의 토크 향상 효과가 있다.

준비엘, 쏘렌토 UM용 튜닝 인증
소음기.
준비엘, 쏘렌토 UM용 튜닝 인증 소음기.

쏘렌토 UM 인증 튜닝 소음기는 소음기준과 출력을 모두 만족시킨 제품으로 운행차 소음 기준인 근접배기소음 시험과 완성차에 적용되는 가속주행소음 시험, 그리고 기밀성 시험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다. 소재는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내부식성이 강하다.

순정제품과 일대일 교체로 장착성이 편리하며, 차량과 일체감이 뛰어나다. 제품에 적용된 사각 쿼드타입 머플러팁은 쏘렌토의 심플하고 유려한 라인의 디자인에 스포티함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 준비엘은 기존 자사 비인증 제품보다 품질과 성능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준비엘은 향후 인증제품을 통해 현행 튜닝검사(구조변경)의 절차를 간소화시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르노삼성,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QM3 핫가이 포토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QM3 핫가이 포토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QM3 핫가이 포토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6월 26일, 서울 쉐라톤 위커힐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린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6에서 자사 소형 SUV인 QM3를 전시하고 핫가이 포토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 참여한 2,500명의 싱글 남녀들은 트렌디한 르노삼성 QM3과 어우러진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콘서트 등 각종 이벤트를 즐기며 여름 무더위를 날렸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2016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 관리를 위해 2016 하게 무상점검 캠페인을 오는 7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차량은 연식에 상관없이 전국에 등록된 재규어 랜드로버 전 차종이며, 전국 21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2016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2016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여름철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총 40가지 항목의 점검을 제공하는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은 숙련된 전문 테크니션이 첨단 진단 장비를 활용해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를 확인한다. 타이어, 각종 오일 레벨, 냉각수를 비롯 각종 소모품 점검까지 꼼꼼하게 이루어진다.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의 일환으로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상수리 고객에게 수리 금액에 관계없이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중 한가지를 무료 지원해, 차량 수리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부품과 공임 할인 혜택을 마련해 고객들의 수리비 부담도 낮췄다. 여름철에 필수적인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는 20% 할인이 제공되며, 일반부품과 액세서리 비용은 10% 할인이 적용된다. 각 모델 별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구성한 차량 액세서리 패키지에 대해서도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단, 보험수리, 브랜드 상품에 대한 할인혜택은 제외된다.

글 / IT동아 편집부 (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