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6/10 마이크로닉스, 24인치 일체형 PC 조립용 케이스 출시 외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마이크로닉스, 24인치 일체형 PC 조립용 케이스 출시

마이크로닉스 24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24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PC 케이스와 모니터가 결합된 형태의 일체형 PC를 조립할 수 있는 '24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를 출시했다. 24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는 24인치 크기의 풀HD 해상도 디스플레이에 마이크로-ATX와 미니-ITX 규격의 메인보드라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255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장착이 지원되며 기본 제공되는 VGA BOX 액세서리를 장착하면 그래픽카드만 별도로 탈부착이 가능하다.

SSD와 HDD를 선택하여 최대 2개까지 쓸 수 있으며, ODD 또한 필요에 따라 장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80PLUS 인증을 받은 마이크로닉스의 고효율 350W 파워서플라이가 기본 제공되며, 3+3W의 스테레오 스피커, 전면 200만 화소 웹캠, 듀얼 USB 3.0 포트와 SD 카드리더, 100x100 VESA 마운트, 도난 방지를 위한 켄싱턴 락 홀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파인드라이브, 스파크 전용 BF500 G digital 출시 및 장착 이벤트

파인드라이브 BF500 G
digital
파인드라이브 BF500 G digital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쉐보레 스파크 전용 'BF500 G digital' 내비게이션 출시 및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파인드라이브 BF500 G digial은 영상 출력을 기존의 아날로그 RGB 방식에서 디지털로 변경 적용해 보다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LCD, 핸들 리모컨, 조그 다이얼, 후방 카메라 등 차량에 적용된 원기능을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

BF500 G digital 장착 지원 이벤트는 쉐보레 스파크 차량 운전자 중 쉐보레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마이링크를 장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20명을 선발해 BF500 G digital 장착에 필요한 인터페이스, 샤크안테나를 특별 할인가인 50만원에 제공하며, 장착 공임비는 전액 무상 지원한다. 장착 이벤트는 6월 22일까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커뮤니티에서 신청 가능하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