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오늘의 IT서비스] 5/30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로 HD DMB 구현 등

김영우

[IT동아]

파인드라이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HD DMB 구현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내비게이션을 통해 고화질(HD) DMB 방송 수신이 가능하도록 대규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다고 30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HD DMB

HD DMB 수신을 위한 업데이트는 하반기에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모델은 BF700, G 1.0, iQ IoT 1.0v 총 3종이다. 현재 해당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업데이트만으로 HD DMB를 보다 안정적으로 수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원 대상 모델은 점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페밀리 애견산책 전용 앱 출시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기업 페밀리(pamily)는 오는 6월 중 애견산책 전용 앱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페밀리는 지난해 서울 강남 지역을 시작으로 최근 경기 지역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였고, 고객중심 UX/UI 어플 개발을 앞두고 있다. 또 어플 개발과 함께 서비스 가능 지역도 부산, 대구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페밀리

도그워킹은 전문인력이 반려동물의 산책과 운동, 교육을 담당하는 서비스이며, 페밀리는 한국형 도그워커 양성을 위해 미국, 영국, 호주 등의 선진 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하여 자체적인 커리큘럼을 마련하였고, 이론 교육 및 전문 훈련사와 함께 서비스를 진행하는 인턴프로그램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