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5/27 벤큐, 시력보호 기능 갖춘 LED 스탠드 출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벤큐, 시력보호 기능 갖춘 LED 스탠드 '위트 지니' 출시

벤큐(BenQ, 지사장 소윤석)는 시력 보호 LED 스탠드, 위트 지니(WiT Genie)를 출시했다. IEC 광학 방사선 안전 국제 표준을 준수한 LED 램프를 사용해 눈과 피부의 잠재적인 위험 요소를 줄였으며, 벤큐의 아이케어 모니터 백라이트에 사용되는 플리커프리 (Flicker Free) IC 칩이 내장되어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다.

벤큐 위트 지니
벤큐 위트 지니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Smile Curve Technology)가 적용된 곡선형 램프는 일반적인 램프의 배광 범위보다 150% 가량 넓은 90CM의 범위에 고른 광량을 공급해 밝기가 가운데 집중되어 주변은 어두운 일반적인 조명에 비해 눈부심이 덜하다. 또한 듀얼 색온도 LED (Dual Color Temperature LED) 광원을 채용해 따뜻한 색 조명과 시원한 색 조명으로 분위기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원터치로 e-리딩 모드를 활성화하면 조도 센서를 통해 주변 밝기를 감지하여 디지털 스크린 사용에 최적화 된 밝기와 색 온도로 자동 설정된다. 위트 지니는 온라인 소셜 커머스 티켓 몬스터를 통해 5월 29일까지 단독 출시 행사를 진행하며, 이후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인케이스, 고프로 한정판 패키지 상품 출시

인케이스에서 아웃도어용 액션카메라 고프로가 여름철을 맞아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액션카메라 컬렉션은 고프로와 그외 필수품을 안전하게 휴대, 보호, 보관하기 위한 제품군으로 야외활동이 많은 소비자에게 최고의 캐링(Carrying)솔루션을 제공하며 사랑받고 있는 제품군이다.

고프로 한정판 패키지
고프로 한정판 패키지

이번 패키지 상품은, 인케이스 압구정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체험하고 상품 구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인케이스 악세사리와 고프로 패키지까지 정상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6일 금요일 공식 오픈 예정이며, 상품 패키지는 인케이스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