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서비스] 3/31 오라클 -> 티맥스소프트 DB 전환 상품 출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티맥스소프트, 오라클 이용자 대상 DB 전환 상품 출시

티맥스소프트(대표이사 장인수)는 기존 오라클 DB 사용자들이 자사의 DB '티베로'로 전환했을 경우 3년 간 총 운영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분할납부(서브스크립션)' 방식의 신규 상품 출시와 더불 올해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라클 DBMS를 사용하는 고객 중 티베로 DBMS로 전환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한시적으로 데이터 전환 비용이 면제되며, 사용기간 중에는 별도의 유지관리보수 계약 없이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티맥스소프트의 년 단위 과금형태의 '분할납부' 상품은 오라클 DBMS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라클 대신 티베로로 업무 전환을 위해 티베로 엔터프라이즈 에디션(Enterprise Edition) 구매 및 최소 16코어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해당된다. 또한 데이터 전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프로모션 기간인 올해 말까지 면제된다.

KT스카이라이프, 이용료 아끼는 'skylife Ultra' 제휴카드 출시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4월 1일 'skylife Ultra 제휴카드'를 출시한다. 이 카드는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BC카드와 제휴를 통해 위성방송 시청료를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게 특징이다.

skylife Ultra 제휴카드
skylife Ultra 제휴카드

skylife Ultra IBK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스카이라이프 시청료를 4천원, 60만 이상이면 최대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 전월 사용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최대 5천원까지 6대 홈쇼핑 (CJ오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과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클럽)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ylife Ultra KB국민비씨카드 역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방송 시청료 할인혜택은 IBK카드와 동일하다. 단,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6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 3대 통신사 이용료(인터넷, 휴대폰 등)에 대해 최대 월 3천원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