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3/2 나이트뷰 기능 탑재한 만도 KP100 블랙박스 출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나이트뷰 기능 탑재한 만도 KP100 블랙박스 출시

만도 KP100
만도 KP100

한라홀딩스가 나이트뷰 기능을 탑재한 블랙박스 '만도 KP100'을 출시했다. KP100의 나이트뷰 기능은 영상보정기술(ISP, Image Signal Processor)과 고사양 카메라 모듈을 결합, 불빛이 없거나 어두운 환경에서 사고시 필요정보를 녹화할 수 있도록 한 특화 기술이다.

나이트뷰 기능 외에 타임랩스(Time Lapse, 디지털 연사방식 영상저장) 기반의 나이트세이프(Night Safe) 기능, 영상누락 문제를 해결하고 포맷 없이 영상저장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높인 애니세이프(Anysafe) 기능 등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제조사는 강조했다.

한국레노버, 프리미엄 PC 라인업 X1 시리즈 예약 판매 실시

레노버 X1 시리즈
레노버 X1 시리즈

한국레노버가 3월 중순에 새롭게 출시되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PC 라인업인 'X1 패밀리(X1 FAMILY)'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씽크패드(ThinkPad) X1 카본(이하 X1 카본), 씽크패드 X1 태블릿(이하 X1 태블릿), 씽크패드 X1 요가(이하 X1 요가), 씽크센터(ThinkCentre) X1 네 가지 제품이 포함된다. 인텔 6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두께와 무게를 줄여 높은 휴대성을 확보했다.

X1 태블릿은 탈부착이 가능한 키보드와 모듈형 옵션을 갖췄으며 X1 요가는 스크린이 360도로 회전되어 4가지 모드로 다양하게 활용가능하다. 그리고 씽크센터 X1는 두께 11mm의 초박형 데스크톱이다. 한국레노버는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예약 판매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마일캐쉬 최대 10만원과 정품가방, 블루투스 마우스, 추가 아답터, 외장SSD 등을 제공한다. 또한 모니터와 태블릿, 블루투스 마우스, 보증 기간 연장 쿠폰 등을 조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