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소식] 2/19 쏘카, 셀프 원룸이사 상품 출시 등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

쏘카, 셀프 원룸이사 상품 출시

쏘카, 셀프 원룸이사 상품
출시
쏘카, 셀프 원룸이사 상품 출시

쏘카(대표 김지만, www.socar.kr)가 소형이사 전문업체 짐카와 공동으로 셀프 원룸이사 상품을 선보였다. 최근 원룸이나 오피스텔로 이사하는 1인 가구 이사가 많아지면서 이삿짐이 간소화되고 있다. 달라진 이사 문화 속에서 전문업체를 통한 이사가 부담스러운 대학생, 혹은 직장인들은 원룸이사 상품을 통해 간편하게 셀프 이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삿짐 포장에 필요한 대형박스, 봉투, 테이프, 테이프 절단 도구 등이 포함된 짐박스 패키지와 뒷자리 폴딩 시 넓은 적재공간을 갖춘 기아차 레이 6시간 쿠폰이 포함된 원룸이사 상품은 4만 9,000원에 제공된다. 쏘카의 셀프 원룸이사 상품은 쏘카 애플리케이션이나 티켓몬스터 같은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그린카, 서울시 나눔카와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진행

그린카, 연탄나눔 봉사활동
그린카, 연탄나눔 봉사활동

그린카(대표 이용호, www.greencar.co.kr)는 서울시 차량공유경제 브랜드 나눔카와 함께 2월 19일, 용산구 한강로동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그린카 임직원, 서울시 나눔카 담당 공무원과 온라인 사전신청을 통해 선정된 그린카 고객 15명은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해 저소득층 가구에게 연탄을 전달했다. 그린카는 서울시민들이 나눔카를 이용하면서 쌓은 적립금을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연탄 나눔운동에도 기부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봉사활동 참여 증명서, 그린카 24시간 이용권, 땡큐박스, 간식세트 등이 특별 제공된 것으로 알려졌다.

글 / IT동아 편집부 (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