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2/16 런타스틱 리절츠, 무료 프로모션 코드 공개 등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런타스틱 리절츠, 1개월 무료 프로모션 코드 공개

아디다스 계열사 런타스틱이 자사의 리절츠 앱(Runtastic Results app)을 오는 2월 29일까지 앱을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공개한다. 리절츠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운동 보조 앱으로, 지방감소와 근력강화를 바탕으로 신체의 힘을 길러주기 위한 트레이닝 계획을 세우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절츠 앱이 제공하는 체중만을 이용한 근력 운동 비디오와 건강과 영양 가이드를 활용해 12주 단위의 다양한 피트니스 계획을 세우고 실천할 수 있다.

런타스틱 리절츠
런타스틱 리절츠

런타스틱의 리절츠 앱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런타스틱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리절츠 앱 무료 프로모션 코드는 KRPR-ASFB-UGTH 이며 2월 29일까지 앱을 설치하고, 가입 또는 로그인 후 설정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이 가능하다. 입력 후 앱 뿐만 아니라 한 달간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니콘, 제 7회 'CP+ 2016' 참가

니콘이 오는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요코하마에서 개최하는 'CP+ 2016(Camera & Photo Imaging Show 2016)'에 참가한다. 이번 CP+ 2016은 관람객들이 투표해 수상작을 결정하는 월드 프리미어 어워드를 최초로 개최하고, 새롭게 지어진 전용 전시회장을 활용해 사진전 규모를 키우는 등 참여형 컨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니콘, 제 7회 'CP+ 2016'
참가
니콘, 제 7회 'CP+ 2016' 참가

니콘은 행사 컨셉에 맞춰 '카메라의 미래'란 주제로 클래식 모델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이를 활용한 전시, 체험, 강연, 세미나, 현장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특히, CES 2016에서 공개한 'D5'와 'D500' 체험 코너를 마련해 마그네슘 합금과 단면 구조 등을 전시, 기술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부스 내 메인 무대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니콘 신제품의 특장점과 브랜드 역사에 대해 강연하고 방송, 광고, 매거진, 프리랜서, 여행, 웨딩 등 나이 성별 구분 없이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해 촬영 스킬도 전수한다.

또한,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상담 카운터, 작례 사진을 활용한 갤러리, 디지털 카메라와 스마트 기기를 무선으로 연결하는 SnapBridge 어플리케이션 체험, 360도 전방향 촬영을 지원하는 웨어러블 액션 카메라 KeyMission 360 제품 전시 등도 진행한다.

브라더, iF 디자인 어워드 2016 5개 부문 수상

브라더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
브라더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 이하 브라더)가 자사의 잉크젯 복합기 및 라벨프린터,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ead-Mounted Display)가 'iF 디자인 어워드 2016(iF DESIGN AWARDS 2016)'의 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2016에서 수상한 브라더 제품은 잉크젯 복합기(MFC-J880DW/DCP-J562DW)와 라벨 프린터(PT-D210, PT-D400/PT-D450, PT-D600) 및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AirScouter WD-200A)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세계적 권위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디자인 개발과 품질혁신에 주력해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