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서비스] 2/2 에누리닷컴 PC 부품 가격비교 견적서비스 오픈

이상우 lswoo@itdonga.com

에누리 가격비교, PC 부품 가격비교 견적서비스 오픈

에누리닷컴이 PC 부품별 구매 최저가를 확인해 가상으로 조립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가격비교 견적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해 CPU, 그래픽카드, 하드디스크 등 각 PC 부품별로 다양한 제품들의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고, 원하는 제품을 찾아 온라인 견적서에 추가하면 전체 조립 비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에누리 가격비교

더불어 PC에 대한 기본지식이 없는 고객을 위해 가격별, 용도별로 정리된 조립 PC 견적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는 'BEST 추천PC'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PC 조립에 대한 부담을 느끼거나 A/S가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으로 PC조립 서비스 및 1년 무상 A/S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PC부품 가격비교 견적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통합 메일 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 신제품 출시

다우기술이 4가지 보안제품을 하나로 통합한 통합 메일 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를 출시했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기업 내 가장 중요한 메일 보안 이슈인 스팸메일 차단, APT공격 방어, 발신메일 보안, 메일 백업 복구 등을 통합한 메일 보안 솔루션이다.

주요 기능은 5가지 자동 필터를 제공하는 스팸메일 차단, 감시 필터를 통해 APT공격 방어, 발송 처리 기능을 가진 발신메일 승인 및 보안, 실시간으로 저장하는 메일 백업 및 복구 기능 등이다. 이번 신제품은 어플라이언스 형태(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일체형)로 제공될 예정이며, 제품과 관련한 상담문의는 070-8707-1146으로 연락하면 된다.

글 / IT동아 편집부(pr@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