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닷컴, 2015 베스트 제품 기획전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대표 최문석, www.enuri.com)이 연말을 맞아 올해 인기 있었던 제품들을 베스트 제품, 핫이슈 제품, 서프라이즈 제품, 라이징 제품 등 4가지 주제로 분류, 최저가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는 '2015년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누리 2015 기획전
에누리 2015 기획전

먼저 베스트 제품은 2015년 에누리 가격비교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들로 구성했다. 디지털/가전 부문에서는 각종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인 샤오미 보조배터리, 삼성의 850 EVO SSD, LG 블루투스 헤드셋 등이 있으며, 유아/리빙 카테고리는 반복구매가 많은 제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제품들로 정리했다.

핫이슈 제품은 2015년 가장 주목을 많이 받았던 카테고리 상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올 한 해 동안 많은 이슈를 몰고 온 샤오미의 인기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데, 초저가형 스마트밴드인 미밴드의 후속작 미밴드 1A과 함께 현재 에누리 블루투스 스피커 중 가장 인기 있는 큐브박스 등이 대표적이다. 더불어 메르스와 미세먼지 등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3M 방진마스크나 삼성 공기청정기 역시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이다.

서프라이즈 제품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워즈 관련 제품들을 포함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색상품들로 구성했으며, 라이징 제품은 2016년 인기몰이가 예상되는 제품들로 3D 가상현실 체험이 가능한 HMD 등 최신 IT상품들을 모아 놓았다.

2015년 베스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내 기획전 페이지(http://www.enuri.com/cmexhibition/exhibition_view_E.jsp?adsNo=8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