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EOS M10 연말 프로모션 진행

강형석 redbk@itdonga.com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EOS M10 연말 프로모션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EOS M10 연말 프로모션 진행

[IT동아 강형석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자사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만 원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OS M10 연말 이벤트는 EOS M10 페이스커버, 백화점 상품권, 케이크 쿠폰, 뉴발란스 다운점퍼 등 최대 15만 원 혜택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크리스마스와 연말 최고의 선물이 될 EOS M10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것이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측 설명이다.

먼저 'EOS M10 취향 저격 프로젝트'는 EOS M10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마친 고객에게 EOS M10 페이스커버 1종과 페이스커버 추가 구매 시 적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페이스커버 50% 할인 쿠폰은 캐논 이스토어에서 쓸 수 있고 최대 4개까지 할인 적용 가능해, EOS M10 구매 고객은 이 이벤트를 통해 다섯 가지 페이스커버를 모두 특별한 가격에 구매하게 된다.

여기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전국의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31, 던킨도너츠 등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한정수량 소진시까지),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추가로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EOS M10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전원에게는 3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5명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뉴발란스 다운자켓을 선물하는 '해피 윈터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품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광고 영상을 선택해 본인 소셜네트워크(SNS)계정에 공유하고, 해당 홈페이지 주소(URL)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정품 등록 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수험표를 등록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연말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 가족, 여자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EOS M10과 함께 풍성한 선물도 받고,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