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스마트폰 전용 스포츠 솔루션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아시아(APeA) 총괄 본부장)은 스마트폰을 이용하며 자유롭고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벨킨 스포츠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벨킨 스포츠 솔루션
벨킨 스포츠 솔루션

벨킨 스포츠 솔루션은 벨킨 피트니스 벨트와 벨킨 스토리지 플러스 암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마트폰은 물론 열쇠, 신용카드, 신분증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벨킨 피트니스 벨트는 격렬한 운동 중에도 움직임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허리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전용 제품으로 29인치부터 최대 44인치까지 조절할 수 있는 버클로 손쉽게 착용할 수 있다. 신축성이 좋은 넉넉한 수납 공간에는 스마트폰, 열쇠, 신용카드 등의 소지품과 운동 중 필요한 간단한 간식을 보관할 수 있으며 지퍼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밤에도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반사되는 원단을 사용하여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러닝, 등산, 사이클링을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이다. 컬러는 블랙 한 가지, 가격은 5만 5,000원이다.

벨킨 스토리지 플러스 암밴드는 가볍고 편안한 디자인의 스포츠 전용 암밴드로 헬스, 러닝, 등산, 사이클링 등 움직임이 많은 활동 중에도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핸즈프리로 편리하게 음악 감상 및 통화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암밴드 뒤쪽의 통합 수납 공간은 운동 중 필요한 여러 개의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지퍼로 닫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팔 크기에 맞춰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으며 뒷면이 패딩 처리되어 있어 오래 착용하더라도 편안하다. 헤드폰 선을 정리할 수 있는 헤드폰 포트가 있어 선이 엉키는 것을 방지해 준다. 스마트폰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다. 5인치와 5.5인치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컬러는 블랙 한 가지, 가격은 각각 5만 4,000원, 5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