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사운드, PS&Marketing 방문고객 대상 할인 쿠폰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깁슨 이노베이션스(Gibson Innovations)'가 PS&Marketing 방문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필립스 사운드
필립스 사운드

이번 이벤트는 12월 11일부터 2016년 1월 8일까지 PS&Marketing 전국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www.Forliving.co.kr에서 사용할 수 있는 VIP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12월 11일부터 2016년 3월 31일까지 약 4개월 간으로, 쿠폰을 활용해 필립스 사운드의 스피커, 사운드바, 오디오, 헤드폰 등의 제품을 정상가 대비 34%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애플 라이트닝 커넥터 헤드폰 '피델리오 M2L'과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피델리오 NC 1', 전문가용 DJ 헤드폰 'A1-PRO', 블루투스 사운드 타워 스피커', 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깁슨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 연인의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하게 프리미엄 사운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