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가비아, 모바일 웹 리뉴얼 오픈 및 기념 이벤트 실시

김영우

[IT동아 김영우 기자]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 https://www.gabia.com)가 모바일 웹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가비아 모바일 웹 리뉴얼

기존의 모바일 웹에서는 도메인 서비스에 한정해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지만, 리뉴얼된 모바일 웹에서는 PC와 같이 가비아의 주요 서비스에 대해 신청과 연장, 그리고 서비스 관리까지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해 필요한 기능을 바로 찾아 쓸 수 있도록 편의를 극대화했다. 모바일 특성상 화면 이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 신청], [서비스 관리], [서비스 연장] 메뉴를 메인에 노출했다.

도메인/호스팅/IDC/기업솔루션 등 서비스명을 클릭하면 신규 신청할 수 있는 페이지로 즉시 연결되고, 서비스 관리 및 연장 페이지에서는 내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하고 필요한 [연장], [서비스 정보], [관리툴] 등의 버튼을 적절하게 배치했다. 또한,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은 원하는 항목만 누르면 바로 상담원과 전화 연결이 될 수 있도록 기능을 구현했다.

한편, 가비아는 모바일 웹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웹 리뉴얼에 대한 축하 댓글을 남기는 것으로, 2015년 12월 7일부터 2016년 1월 4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댓글을 작성한 선착순 500명과 그 중 100명을 선정해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https://event.gabia.com/d_event_15120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