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프리미엄 미러리스콤팩트 카메라 대상 연말 이벤트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연말
프로모션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연말 프로모션

[IT동아 강형석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r)는 연말을 맞아 자사 카메라인 X-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크릿 프레젠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될 이벤트는 후지필름 프리미엄 카메라 라인업인 X-시리즈 미러리스 3종(X-T1, X-T10, X-A2), 콤팩트 3종(X100T, X30, X-Q2)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 해당된다.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하면 뚜레쥬르 케이크 기프티콘(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기프티콘 수령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한다. 1등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2등(3명)은 네스프레소 픽시 C60 커피머신, 3등(6명)은 닥터드레 비츠필 블루투스 스피커, 4등(10명)에게는 후지필름 XP80 등이 증정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부문 선옥인 팀장은 "연말을 맞아 X-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복한 연말을 함께 할 시크릿 프레젠트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후지필름 디지털 카메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