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영화, 서울독립영화제 후원 나서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이상우 기자] '서울독립영화제2015'의 화제작이 네이버 영화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네이버는 작년에 이어 네이버 영화 스페셜 리포트를 통해 서울독립영화제 소식을 전하고 영화제 기간 중 무비토크를 개최하는 등 독립영화를 즐기는 대중을 위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서울독립영화제2015
서울독립영화제2015

서울독립영화제와 함께 진행되는 무비토크 섹션에서는 임상수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지성과 박소담이 출연한 '뱀파이어는 우리 옆집에 산다'를 비롯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큰 인기를 모은 김진황 감독의 '양치기들', 배우 변요한이 주연을 맡은 홍기원 감독의 '타이레놀' 등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와 네이버문화재단이 함께 후원하는 서울독립영화제2015는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9일간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점과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열린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해 독립영화 활성화를 위해 한국독립영화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네이버 인디극장'을 통해 19가지 테마, 80여편의 다양한 장르의 단편 영화를 온라인에 상영하는 등 다양성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오고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