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PC 주변기기 할인 실시

강일용 zero@itdonga.com

[IT동아 강일용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www.logitech.co.kr)는 미국 최대의 할인 쇼핑데이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무선 마우스 및 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 그리고 게이밍 기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로지텍
로지텍

이번 기획전은 오는 12월 2일까지 주요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제품 종류에 따라 '로지텍 무선 기획전' 과 '로지텍 G 게이밍 기획전' 등 총 2가지로 구성된다.

'로지텍 무선 기획전'은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휴대성이 뛰어난 ▲무선 마우스 5종(MX 마스터, M185, M238, M325, T630)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 4종(MK220, MK260r, MK270r, MK330)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 등이 포함되며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히, MX 마스터의 경우 로지텍 무선 마우스의 최상급 제품으로, 무선 수신기 및 블루투스 연결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세대 다크필드 레이저 센서를 장착하여 유리를 포함한 거의 모든 표면에서 트래킹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 할인 행사는 소비자들에게는 큰 매력으로 다가올 예정이다.

'로지텍 G 게이밍 기획전'은 게이머들의 필수품인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4종(G302, G402, G502, G602)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1종(G310)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2종(G633, G430) 등이 포함된다. MOBA, FPS 등 인기 게임 장르별로 특화된 로지텍의 대표 게이밍 마우스와 더불어 대표 헤드셋, 그리고 오직 게이머들만을 위해 디자인되어 빠른 반응속도와 튼튼함을 자랑하는 G310까지 포함된 게이밍 기획전 역시 게이밍 기어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로지텍은 지난 11월 11일에 진행한 'G29 레이싱 휠 특별 게릴라 이벤트'에 대하여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G29 레이싱 휠 구매 고객 전원에게 6단 수동 기어를 장착한 '드라이빙 포스 시프터'를 다시 한 번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G29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레이싱 시트를 단 한 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다시 진행된다. 레이싱 시트 이벤트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포토상품평 캡쳐 이미지 및 이름, 연락처, 구입처, 그리고 구입일자를 담당자 이메일(logitechgaming@daum.net)로 보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이번 특별 기획전은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무선 키보드부터 게이밍 기어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로지텍이 가진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