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카메라와 떠나는 여행' 올림푸스한국, 호주 출사단 모집

강형석 redbk@itdonga.com

올림푸스한국, 호주 출사단
모집
올림푸스한국, 호주 출사단 모집

[IT동아 강형석 기자]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은 호주정부관광청, 롯데면세점과 공동으로 도시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곳으로 알려진 호주 멜버른으로 떠날 출사단을 2016년 1월 17일까지 모집한다.

총 10명을 선발하는 이번 출사 이벤트는 내년 1월 17일까지 롯데면세점(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모든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롯데면세점 홈페이지(www.lottedfs.com)에서 이벤트 페이지 주소를 자신의 블로그 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유한 후, 제품 구매 시 받은 영수증의 응모번호와 함께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2016년 1월 19일 이후 개별 통지된다.

출사단으로 선정된 인원 모두에게 올림푸스의 최신형 카메라가 증정되며, 2016년 3월 7일부터 12일까지 4박 6일 일정으로 호주 멜버른 여행 기회가 제공된다.

호주 멜버른은 호주에서 두 번째 큰 도시로, 호주 속의 작은 유럽으로 불릴 만큼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아름답게 이루어진 도시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5년 연속 뽑힌 바 있으며, 죽기 전에 꼭 가볼 여행지로 선정된 그레이트 오션로드도 근교에 있어 도심뿐 아니라 아름다운 자연경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출사단은 출발에 앞서 1월 하반기 중에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사진 강습 및 행사 일정을 공유하는 발대식 행사 일정을 소화해야 한다. 이후 출사단이 촬영한 사진들은 올림푸스 이미지 공유 커뮤니티 올림푸스피어(olympusphere.com/kor) 및 삼성동 갤러리 펜(PEN)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김규형 본부장은 "올림푸스는 국내외 출사, 카메라 교육 프로그램, 포토 콘테스트 등을 꾸준히 진행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사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