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다양한 기기 지원하는 '노턴 시큐리티' 보안 솔루션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시만텍코리아(www.symantec.co.kr, 대표 박희범)가 개인사용자용 보안 솔루션인 '노턴(Norton)'의 여러 핵심 제품을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노턴 시큐리티(Norton Security)' 서비스를 발표했다.

노턴 시큐리티
노턴 시큐리티

이번에 발표한 '노턴 시큐리티'는 하나의 서비스로 여러 대의 윈도우 PC, 맥(Mac)은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 아이폰·아이패드까지 다양한 디지털 기기의 보호가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개인사용자는 필요에 따라서 1대의 윈도우 PC나 맥(Mac)를 보호하는 '노턴 시큐리티 베이직' 여러 대의 기기와 플랫폼을 보호하는 '노턴 시큐리티 플러스' 여러 대의 기기와 플랫폼 보호에 추가로 패밀리 기능과 클라우드 백업까지 제공하는 ‘노턴 시큐리티 프리미엄’ 등 3가지 종류에서 선택할 수 있다.

노턴 시큐리티는 공격위협 탐지 기술을 갖춘 위협 모니터링과 인사이트(Insight), 소나(SONAR) 등의 특허 기술을 탑재했다. 또한, 세이프 웹(Safe Web), 스캠 인사이트(Scam Insight), 다운로드 인사이트(Download Insight), 안티피싱(Anti-Phishing) 기술이 서로 정보를 공유해 특정 사이트가 새로운 공격에 활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노턴 시큐리티는 노턴 전문가가 해당 장치에서 바이러스를 제거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윈도우 10과 호환되며, 설계 단계에서부터 클라우드 기반의 관리 포털을 통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전세계 200개 이상의 앱 장터를 조사해 앱 행동에 대한 동적 분석을 제공한다. 또한 기기에서 개인정보나 콘텐츠 유출, 환경설정 변경, 알림 바 광고 삽입, 데이터 및 배터리 사용이 과다한 안드로이드 앱으로부터 보호한다.

이밖에 프리미엄 제품에서는 자녀가 디지털 기기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을 막아주는 '노턴 패밀리 프리미어(Norton Family Premier)' 등의 고급 기능과 함께 개인 파일, 사진, 동영상 등을 백업하고 저장할 수 있는 10GB 클라우드 저장소를 제공한다(추가 용량 구매 가능).

'노턴 시큐리티'는 노턴 웹사이트(http://kr.norton.com)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출시 기념 특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약 33~36% 할인된 1만 5,990원(처음 1년 기준)부터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입 후 1년간 추가 비용 없이 전화와 온라인을 통해 노턴 전문가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