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사운드,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깁슨 이노베이션스(Gibson Innovations)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필립스 오디오
필립스 오디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뮤직 디바이스샵인 M스토어에 방문한 전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무선 서라운드 스피커 ‘피델리오 E5’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프리미엄 헤드폰 피델리오 X2, 피델리오 F1, 피델리오 M1MKⅡ, 피델리오 L2BO, 사운드바 HTL2163, 블루투스 헤드폰 M2BT, 블루투스 이어폰 SHB5800 등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세계 최초로 아이폰 라이트닝 커넥터에 직접 연결해 아티스트가 의도한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피델리오 M2L 제품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깁슨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필립스 사운드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