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온라인몰 결제, LG유플러스 페이나우로 3초 만에 한다

김태우 tk@gamedonga.co.kr

[IT동아 김태우 기자] 11월 11일, LG유플러스가 아시아에 처음 오픈한 ‘코스트코 온라인몰’ 국내 결제 서비스를 단독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코스트코 온라인몰 이용자는 LG유플러스의 간편결제 ‘페이나우’와 전자결제 서비스 ‘U+Biz 전자결제’를 통해 결제할 수 있게 된다.

페이나우
페이나우

이번에 오픈한 ‘코스트코 온라인몰(www.costco.co.kr)’은 지금까지 오프라인 점포만 운영한 코스트코 코리아가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것이다. LG유플러스는 삼성카드 및 국내 모든 은행의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간편결제 ‘페이나우’ 이용 시에도 삼성카드와 6개 은행(국민/우리/NH농협/기업/경남/우체국)의 간편 계좌이체 결제를 할 수 있다.

페이나우는 최초 1회만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안전패턴, 디멘터 그래픽 인증 등 자체 인증 기능을 사용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손종우 e-Biz 사업담당은 “국내 최초 전자결제 사업자의 서비스 운영 노하우와 결제 안전 등 우수한 보안성을 바탕으로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단독 결제 사업자로 선정된 것”이라며 “이용자들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태우(T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