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미니 컴퍼넌트 오디오 'IA330'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아이리버(대표 박일환, www.iriver.co.kr)가 미니 컴퍼넌트 오디오 신모델 IA330을 출시했다.

IA330은 심플한 디자인을 갖췄으며 집안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최대 120W의 출력을 갖췄으며 118mm 우퍼, 94mm 패시브 라디에이터, 45mm 트위터를 내장하고 있다. 메인 볼륨 컨트롤러 외에 Bass/ Treble 컨트롤러가 있어, 취향에 따라 고음, 저음역대를 조절할 수 있다.

아이리버 IA330
아이리버 IA330

CD나 USB 메모리에 담긴 음악은 물론, AUX 케이블을 활용해 다른 오디오 기기에 담긴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고, 스마트 기기와 블루투스 연동이 가능해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라인 타입의 안테나를 연결해 잡음 없이 깨끗한 음질로 FM 라디오 청취가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기능이 담긴 리모컨이 제공되며, 타이머 모드가 있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제품을 켜고 끌 수 있다. 또한 불필요한 전력 손실 방지를 위해 일정 시간 정지 상태가 지속되고, 버튼 조작이 없으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며 절전 대기 상태로 전환된다.

공식 판매가격은 25만 9,000원으로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shop.iriver.co.kr) 및 오픈 마켓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