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버팔로' PC 케이스 예약 할인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및 올인원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PC 케이스 '버팔로' 시리즈의 예약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마이크로닉스 버팔로
마이크로닉스 버팔로

마이크로닉스 '버팔로' 제품은 들소의 뿔을 모티브로 강인함을 강조한 디자인에 높은 확장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들소 뿔을 닮은 독특한 상단 디자인은 손잡이 역할을 겸하여 PC 이동시 편의성을 제공하며, 고성능 PC를 꾸밀 수 있는 뛰어난 확장성과 조립 편의성에 팬 컨트롤러, 120mm 냉각팬, 측면 아크릴 윈도우 패널 등을 갖췄다.

마이크로닉스는 버팔로 시리즈가 정식 공급되는 10월 19일에 앞서 그 동안 출시를 기다려주었던 소비자들에 대한 사은 의미로 13일부터 18일까지 감사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는 소식도 전했다. 예약 판매 가격은 소비자 가격 5만 5,000원에서 30% 할인된 3만 8,000원이다.

감사 예약 판매는 선착순 방식으로 기획 수량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IT전문쇼핑몰 아이티엔조이, 아이텐츠, 에코피씨와 옥션, 지마켓에서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 기자(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