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에 '별' 달고 씽씽~ BMW·미니 오리지널 타이어 캠페인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BMW·미니 오리지널 타이어
캠페인
BMW·미니 오리지널 타이어 캠페인

[IT동아 강형석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10월 5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BMW와 미니(MINI) 차량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타이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리지스톤 세일즈 타이어 코리아, 한국타이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주행 안정성 및 효율성을 배가시켜줄 수 있는 '오리지널 스타 마크 타이어(Original Star Marked Tire)'를 고객들에게 합리적으로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오리지널 타이어에만 표시되는 스타 마크는 BMW 그룹의 엄격한 기준을 준수하고 최상의 주행감을 제공할 수 있는 타이어에 제공되는 인증 마크다.

BMW와 미니 차량에 최적화된 오리지널 스타 마크 타이어는 각 모델에 따른 완벽한 적합성, 엄격한 테스트를 통한 품질 보증, 스포티한 성능과 런플랫 타이어(Run-Flat Tire)의 안정성, 그리고 최소화한 구름 저항력 등을 통해 높은 연비 효율성을 자랑한다. 이를 위해 신차 개발과 동시에 타이어 개발도 함께 시작되는 것이 특징.

이번 캠페인은 전국 BMW와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행사 타이어 제품 1대분 구매 시 브리지스톤 골프공 및 캡 세트 제공 및 타이어 장착 사전 예약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오리지널 타이어 캠페인 관련 자세한 문의는 BMW 커뮤니케이션센터(080-269-2200) 및 미니 커뮤니케이션센터(080-6464-003)로 하면 된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