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에이수스(ASUS)가 자사의 유/무선 공유기 제품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진행한 '100% 환불 보상 이벤트'의 2차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18일부터 진행된 1차 이벤트 물량 전량 소진 및 고객의 요청에 따라 연장 진행되는 것으로, 고급형 유/무선 공유기인 'ASUS RT-AC68U'와 'ASUS RT-AC66U' 두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에이수스 공유기 이벤트
에이수스 공유기 이벤트

총 2개의 이벤트로 진행되는 금번 행사의 첫 번째는 '100% 환불 보상 이벤트'로 에이수스의 RT-AC68U와 RT-AC66U를 구매하고 100일 동안 사용해 본 후 성능, 디자인 등 어떠한 이유로든 불만족 사유가 발생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0%를 환불 보상해 주는 이벤트 이다.

참여 방법은 지난 1차 이벤트와 동일하다. 먼저 온라인 오픈 마켓인 옥션(www.auction.co.kr)에 개설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을 배송 받은 후 100일 간 사용해 성능을 체험해 보면 된다. 단, 환불 보상 대상은 10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옥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 한하며,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100일 체험 기간은 제품을 수령한 일자로부터 100일이고, 환불 가능 기간은 2016년 2월 7일 일요일부터 2월 13일 토요일까지 1주일간이므로 주의를 요한다. 에이수스는 100일 체험 기간 이후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왕복 택배비 5,000원을 제외한 전액을 환불 보상해 줄 예정이지만, 구매 고객들은 구매 영수증과 제품 박스, 구성품 모두를 보유하고 있어야 환불이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SNS 퍼뜨리기 이벤트'다. 앞서 소개한 '100% 환불 보상 이벤트'를 SNS 계정을 통해 소문 내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특별한 선물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은 동일하게 2015년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며, 퍼뜨리기를 진행한 후 SNS게시물 주소와 링크를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 (event@emtekinc.co.kr) 로 발송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대상인 2개 제품은 차세대 무선 규격인 IEEE 802.11ac 기술이 적용되어 5세대(기가) Wi-Fi를 지원한다. ASUS RT-AC66U는 동급 최고 속도와 범위, RT-AC68U는 브로드컴(Broadcom)의 TurboQAM 적용으로 일반 공유기보다 최대 3배 빠른 것이 특징이라고 에이수스는 강조했다.

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 국내 공식 파트너인 이엠텍아이엔씨(http://emtekinc.co.kr)를 통해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에이수스 코리아 홈페이지(kr.asus.com) 또는 에이수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