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다양한 기기 지원하는 K380 블루투스 키보드 예약판매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에 연결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Logitech K380 Multi-Device Bluetooth Keyboard, 이하 K380)'의 온라인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는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데스크톱 환경처럼 편하게 타이핑이 가능하다. 휴대가 간편해 다양한 플랫폼의 기기들과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키보드에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최대 3개의 기기를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K380의 배터리 수명(AA 2개 기준)은 최대 2년이며 색상은 차콜 그레이로 출시된다.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는 오는 10월 11일까지 주요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 PC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기기 전용 거치대를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인 거치대는 제품 구입 수량과 동일한 수량이 제공되고 색상은 무작위로 선택되며,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