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XL 시리즈 게이밍 모니터 할인 기획전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벤큐(지사장 소윤석, http://www.benq.co.kr)는 오늘, 9월 30일부터 10월 11일까지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열전' 기획전을 통해 게이밍 최적화 기술이 적용된 자사의 'XL 시리즈'의 모든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게이밍모니터 브랜드 열전
게이밍모니터 브랜드 열전

이 행사를 통해 판매되는게이밍 모니터는 'XL 시리즈'의 XL2411Z, XL2430T, XL2720Z, XL2730Z 의 4가지이며 평균가 대비 8% 이상 할인 된 가격에 살 수 있다. 가격 할인 외에도 11번가 마일리지 및 OK캐쉬백 적립, 카드사 할인, 무이자할부, 구매등급별 할인 혜택 등을 함께 제공한다.

벤큐 게이밍 모니터 XL 시리즈는 최대 144Hz의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전용 모니터로 일반적인 모니터에 비해 잔상이 적고 CRT 모니터와 체감이 비슷한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가능해 더욱 정밀한 컨트롤을 지원하는 모니터이다. 또한 화면 어두운 부분의 밝기를 단계 별로 조절 가능한 '다이나믹 블랙 이퀄라이저(Dynamic Black e-Qualizer)', 게임에 따라 OSD 설정이 자동으로 변경되는 '오토 게임 모드', 20단계의 색 밝기 최적화가 가능한 '컬러 배리에이션(Color Variation)'을 지원하여 게임 장르별 최적화된 설정으로 손쉽게 전환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월 11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910347)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