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홀딩스, 스마트 기능 강화된 만도 LF100 내비게이션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한라홀딩스(대표 임기영)는 스마트 기능이 강화된 내비게이션, 만도 LF100을 24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만도 LF100
만도 LF100

LF100은 스마트폰 연계 기능인 '만도센드투카'의 수신율을 대폭 강화해, 카링크(스마트폰 미러링), 만도보이스(음성인식)와 함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드투카는 스마트폰으로 목적지를 손쉽게 검색하고, 내비게이션으로 경로를 안내받는 음파통신 솔루션 기반의 카커넥티비티 서비스다.

LF100은 매립·거치 겸용이며, 컨트롤박스와 트립컴퓨터를 지원해 매립시 재부팅 방지기능 등으로 다양한 차종에 최적화된 매립이 가능하다. 8인치 크기의 LCD와 2.55Ghz급 CPU, SiRF V8 GPS, DDR3 RAM 등의 하드웨어 사양을 갖췄다.

한편, 한라홀딩스는 만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그린매트' 할인구매 혜택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린매트는 SGS인증을 받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차종에 따라 정밀하게 재단된 맞춤형 제품이다. 그린매트 할인 이벤트는 12월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만도플라자 홈페이지(www.mandoplaz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