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게임포털 서비스 '게임엔', 퍼블리싱 문의 카테고리 개설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HTML5 게임 포털 서비스 게임엔(http://gamen.com)이 HTML5 콘텐츠 제작자와의 상생을 위해 게임 퍼블리싱 문의 카테고리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게임엔은 HTML5 게임 및 콘텐츠를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노출할 수 있도록 콘텐츠 판매나 임대 등 다양한 형태의 퍼블리싱 제휴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개설된 퍼플리싱 문의 카테고리는 간략한 정보만 입력해 제휴 문의를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amen.com/help/?p=publis)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엔
게임엔

게임엔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게임엔은 열악한 국내 웹 콘텐츠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독립적인 플랫폼 노하우를 갖춰왔다. HTML5 기반 게임 콘텐츠를 제작하는 개발사와 개인 개발자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해, 성공과 상생의 길을 열어주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게임엔은 국내 최초 HTML5 기반 모바일 게임 포털 서비스다.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는 과정 없이 액션/슈팅, 퍼즐/보드, 아케이드,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캐주얼 게임을 제공한다. HTML5 모바일 웹 기반 서비스로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 없이 즐길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