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이어, 휴대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UE 메가붐'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로지텍의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얼티밋이어(www.ultimateears.com)는 풍부한 사운드와 저음을 강화한 차세대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UE 메가붐(UE MEGABOOM)'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UE 메가붐
UE 메가붐

이번에 출시된 UE 메가붐은 얼티밋이어에서 첫선을 보인 모바일 스피커 UE 붐(UE BOOM)과 마찬가지로 풍부한 저음을 360도 전 방향으로 생생하게 전달한다. IPX7 등급의 생활방수를 지원하며, 얼룩 방지용 어쿠스틱 스킨(acoustic skin)이 적용된 것이 특징. 또한 원통형의 디자인으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약 900g의 무게로 휴대가 가능하며, 약 20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30M까지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더블 업(Double Up)' 기능 이용 시, UE 메가붐이나 UE 붐 등의 UE 스피커 2개를 동시에 연결하여 더욱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UE 메가붐은 UE 붐과 마찬가지로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는 UE 메가붐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이 앱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으로 아침에 눈을 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음악 알람 기능'과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원격제어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한 UE 전용 애플리케이션은 업계 최초로 오버 더 에어(Over the air) 무선 업데이트를 지원해 간편한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한편, 얼티밋이어는 UE 메가붐과 UE 롤(UE ROLL)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3일까지 G마켓, 11번가, 옥션에서 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UE 롤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 UE 메가붐 구매 고객에게 캐리비안 베이 2인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얼티밋이어는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거나 구매 인증샷을 #UE메가붐 또는

UE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5천원권)을 각각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