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2015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실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 www.gabia.com)가 201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부문은 웹 기획, 웹 개발, UI 디자이너, 시스템 운영(Operator), 보안관제, 영업, 고객지원(CS), 재무회계 등 총 8개 분야다. 2016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하여, 4년제 정규 대학 이상 졸업자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8월 18일(화)부터 8월 31일(월)까지 지원서를 접수하고, 이후 인/적성 검사, 직무 테스트, 기술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9월 25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가비아 하반기 공채
실시
가비아 하반기 공채 실시

특히 가비아는 이번 하반기 공채에 처음으로 직무테스트 전형을 적극 도입했다.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면접 등 자칫 포장될 수 있는 영역에 그치지 않고, 실제 지원자의 작업 결과물로 실력과 자질을 판단해 현업에 적합한 인재를 심도 있게 선별해서 뽑겠다는 취지다.

이와 관련해 가비아 경영지원실 전호경 실장은 "단순 스펙뿐 아니라, IT 서비스와 관련 직무에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전문화된 인재를 뽑는데 더욱 집중할 것이니,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마인드를 가진 지원자들이 많이 도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2015년 하반기 가비아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홈페이지(https://www.gabia.com/recru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