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슈퍼주니어와 협력해 SUPER JUNIOR x AK Jr 한정판 출시

강일용 zero@itdonga.com

[IT동아 강일용 기자] 아이리버(www.iriver.co.kr)가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 'SUPER JUNIOR x AK Jr'를 7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Hong Kong High-End Audio Visual Show'에서 공개한다.

SUPER JUNIOR x AK
Jr
SUPER JUNIOR x AK Jr

전 세계 하이파이 오디오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AK Jr가 10년차 최정상 그룹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SUPER JUNIOR x AK Jr로 새롭게 태어났다.

SUPER JUNIOR x AK Jr 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채택한 블루 컬러의 알루미늄 바디에 뒷면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싸인 그래픽을 적용했다. 또한 앞면과 볼륨휠에는 슈퍼주니어 이니셜 로고가 각인되어 있으며, 슈퍼주니어 멤버의 사진이 담긴 Special Gift Box와 Guarantee Card로 특별함을 더했다.

SUPER JUNIOR x AK Jr 에는 세계 최초로 슈퍼주니어의 고음질 음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아스텔앤컨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친 고음질 음원을 준비했다. 새 앨범 Devil과 슈퍼주니어의 best 곡 등 총 20곡의 24bit 고음질 음원을 SUPER JUNIOR x AK Jr 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아스텔앤컨 AK Jr는 올해 4월 출시된 아스텔앤컨의 보급형 모델로, 8.9mm의 두께에 무게는 93g에 불과한 휴대성을 강화한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다. 64GB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microSD 카드 슬롯을 제공해 최대 128GB까지 메모리를 확장할 수 있다. 편의성과 휴대성을 고려해 개발한 모델이지만 아스텔앤컨 제품인 만큼 24bit, 192kHz의 무손실 압축 음원은 물론 DSD 음원도 재생할 수 있다.

SUPER JUNIOR x AK Jr은 이달 말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판매가격은 미정이다.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