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광학 50배 줌 '파인픽스 S9900W' 출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http://fujifilm.kr)가 광학 50배 고배율 줌 카메라 파인픽스 S9900W를 8월 1일부터, 전국 현대백화점 및 현대H몰 현대백화점관에서 단독 판매한다.

후지필름 파인픽스 S9900W는 1,600만 화소 1/2.3인치 이면조사형(BSI) CMOS 센서와 조리개값 F2.9-6.5, 환산 초점거리 24-1,200mm를 지원하는 후지논 광학 50배 줌 렌즈를 채용해, 광각에서 초망원까지 폭넓은 화각으로 선명한 촬영이 가능하다. 더불어 슈퍼 매크로 모드를 지원, 1cm 근접 촬영까지 가능해 풍경, 인물은 물론 음식, 접사 등 다양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후지필름 파인픽스
S9900W
후지필름 파인픽스 S9900W

와이파이 기능은 물론,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원격촬영 및 전송이 가능한 리모트 슈팅 컨트롤 기능도 지원한다. 1080i /60프레임의 고화질 풀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원터치 버튼으로 빠르게 동영상 촬영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동영상 촬영 시에는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지원해 흔들림을 최소화한다.

아울러 92만화소 전자식 뷰파인더와 3.0인치 LCD를 채용했으며, 인물, 풍경, 야간 등 6종의 장면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을 최적화해 주는 'SR 오토(SR AUTO, 자동 장면 인식)' 등 촬영 편의 기능도 갖췄다.

이 회사 마케팅 부문 선옥인 팀장은 "광각부터 초망원까지 다양한 화각의 촬영이 가능하고 원거리의 피사체도 선명하게 담아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휴가철에 여러 촬용 용도로 활용할 수 있거나, 야구 및 축구 등 스포츠 경기나 학예회, 발표회 등 원거리 촬영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백화점과 현대H몰에서는 단독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16GB 메모리카드와 카메라 가방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사은품 소진 시까지). 파인픽스 S9900W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37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