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7D Mark II, TIPA 어워드 수상 기념 프로모션 진행

강형석 redbk@itdonga.com

캐논 결정적 구매찬스 프로모션
캐논 결정적 구매찬스 프로모션

[IT동아 강형석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EOS 7D Mark Ⅱ'의 TIPA 어워드 2015 수상을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TIPA(Technical Image Press Association, 이하 TIPA) 어워드는 유럽 이미지 출판 협회가 주최하는 사진·영상 관련 제품 중 부문을 나눠 그 해를 대표하는 최우수 제품을 선정해 수상하는 유럽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캐논의 DSLR 카메라 EOS 7D Mark Ⅱ는 TIPA 심사위원단으로부터 '2015 베스트 DSLR 엑스퍼트 부문'의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EOS 7D Mark Ⅱ는 캐논의 APS-C 타입 플래그십 DSLR 카메라로 약 2,020만 화소의 CMOS 이미지센서와 듀얼 디직 6(Dual DIGIC 6)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빠른 이미지 처리능력을 자랑한다. 초당 약 10매 연사의 빠른 연속 촬영 속도와 65포인트 올 크로스 AF로 빠르고 정확히 움직이는 피사체에 대응할 수 있다. 5가지 HDR(High Dynamic Range) 촬영 모드와 다양한 다중노출 촬영 모드를 지원해 TIPA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전문가들을 위한 매력적인 카메라로 호평을 받았다.

캐논은 EOS 7D Mark Ⅱ의 TIPA 어워드 2015 수상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9일까지 EOS 7D Mark Ⅱ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10월 26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의 참여 고객은 EOS 7D Mark Ⅱ용 정품 배터리 그립(BG-E16) 또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의 고성능 A3 포토프린터 픽스마(PIXMA) ix6770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EOS 7D Mark Ⅱ의 특징과 활용법이 소개된 '캐논 EOS 7D Mark Ⅱ 완벽가이드' 서적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7D Mark Ⅱ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TIPA 어워드 2015에서 이미 그 우수한 성능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EOS 7D Mark Ⅱ를 통해 스포츠 경기, 조류 등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신속하게 포착하고 셔터를 누르는 묘한 긴장감과 쾌감을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